[ 101124 : High Performance Endorsement ] - 101208

GNV 위에서 내려다본 델타 항공기. 막 착륙해서 터미널로 이동중.

게인스빌의 전부인 University of Florida 모습.

Power On Stall 중의 비행기 자세, 상당히 가파른 각도로 상승중.

GNV RWY 11 Short Final, 경사진 활주로라서 약간 갸우뚱.

한달간의 한국에서의 휴가를 마치고, 다시 미국 플로리다 게인스빌(Gainesville, FL)로 돌아왔다. 총 5회의 계기 비행 평가를 위한 심 교육을 진행하면서 동시에, High Performance Endorsement 를 위한 실제 비행 교육. 그 중 11월 24일의 실제 비행 교육에 사용된 항공기 기종은 C210 (Cessna 210L Centurion) 으로 300마력의 힘을 갖는 엔진을 사용하고 있다. 기본적인 그라운드 브리핑을 마치고, GNV 에서 이륙하여, 훈련 공역으로 들어가, steep turn, power off/on stall, simulated engine failure 등을 진행하고, 다시 GNV 로 돌아와 패턴을 돌며 총 4회의 랜딩 연습을 진행했고, 총 비행 시간은 1.0 시간. 이것으로 FAR 에 규정된 200 마력 이상의 힘을 갖는 항공기를 조종할 수 있는 endorsement 획득. 한달 반만에 하는 비행, 상당히 무겁고 빡빡한 휠로 땀 흘리며 비행했던 시간이었다. 이제 플로리다 안녕.

SKD : 1000-1200
Call Sign : N1794X
Leg : GNV-GNV

Total F/T : 231.0 Hrs



lono.pe.kr from 2001.04.24 by lo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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