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1231 : Snowstorm ] - 110103

Jackson Hole 로 들어가는 중에 바라본 새하얀 산맥.

너무 추워서 FBO 안에서 램프쪽을 바라보고 사진을 찍었다.

긴긴 시간 다음 비행을 기다려야 했던 작은 방.

2010년 12월 31일, AMF8788(SLC-JAC), AMF3110(JAC-IDA-SLC)

1900 두번째 비행. Idaho Fall 에서의 IDA VOR RWY 20 APP 에 이어서, 세번의 랜딩 연습. 1000피트가 아닌 1500피트의 직사각형을 그리며 고속으로 활주로에 접근한다. 다시 Idaho Falls 를 떠나 Salt Lake City 로 돌아오는 길, 눈보라로 활주로 4개중 3개가 폐쇄되어, 100마일 밖에서 대기하다가, 조금씩 안쪽으로 안내받아, 홀딩도 하고, 슬로우 360도 회전 명령도 받고, 마침내 SLC ILS RWY 34L APP 를 통해 공항으로 들어오는데, 뒤의 제트기 때문에 180 노트로 접근, 결심고도 100~200피트 전에서야 Approach Light 가 보이는 아슬아슬한 상황이었다. 기체가 상당히 흔들리고, 활주로에 내릴 때 눈도 내려있어 걱정이 되었는데, 다행히 안전하게 센터라인에 접지, 휴. 캡틴에게 컨트롤을 넘겨주고 그제서야 한숨을 쉰다. 이렇게 2010년 1월에 Piper Cadet 으로 시작했던 비행은, 마지막 12월 31일에 Beechcraft 1900 비행으로 마무리를 하게 되었다. 이제 해를 넘겨 한번의 트레이닝과 체크 비행이 대기중.



lono.pe.kr from 2001.04.24 by lo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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