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09월 14일 비행 로그 - 1 ] - 100917



GPS Log (Google Maps)



SKD : 0700-1500
Call Sign : N88PT
Leg : VRB-X14-2IS-VRB

Lesson Step 4 Timebuild, Arrow 타임 빌드 마지막 시간. 더운 날씨 무럭무럭 자라나는 구름 위 8500 피트로 상승해서 잠시 크루즈하여 목적지, La Belle 까지 날아감. 그리고 가까운 Airgaldes 로 갔다가 시간이 모자라서 예정된 Belle Glade State 로는 못 가고 급히 돌아옴. 예정보다 높은 고도 상승에 따른 시간 소비, 강한 북동풍에 의한 맞바람으로 예정된 공항에 못 도착해서 아쉬웠다. 이것으로 사업용 조종사 과정까지의 206 시간의 비행 완료. 1월 15일부터 8개월간 한번의 교관 교체도 없이 함께 해왔던 교관과의 마지막 비행. 정말 오랫동안 진행해온 레슨들이었기 때문에 왠지 슬픔이 몰려오는 마지막 인사. 항상 비좁은 브리핑룸, 칵핏에 앉아 살 부딪히면서 지내온 시간 덕분에 이젠 친구가 되었다. 아마 비행이라는 것을 배우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교관이 되지 않을까 싶다. 훗날에 내가 Koreanair 의 기장이 되고, 그가 Southwest 의 기장이 되어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대해본다.

Post Brief : 무더운 날씨 상승 퍼포먼스 계산 철저.
Total F/T : 206.0 Hrs

(MEAD Lesson #1 : 09월 14일, 아침 Multi Engine Add 과정의 그라운드 브리핑. 각종 시스템에 대한 소개 및 POH, 체크리스트에 다한 교육. 시스템과 Single Engine OP 에 대한 상세한 설명으로, MEAD 체크 시험에 대한 큰 도움이 되었다.)


lono.pe.kr from 2001.04.24 by lono

 

[ Reply ]
[ Ho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