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년 06월 10일 비행 로그 ] - 100611



GPS Log (Google Maps)



SKD : 1430-1700
Call Sign : N9219J
Leg : VRB-PBI-FPR-VRB

Lesson Step 1 Timebuild, 더웠지만, 오랜만에 맑은 날씨. Palm beach international airport 로의 크로스 컨트리. 젯블루 제트기가 활주로 앞에 대기중이어서, 매우 신속하게 no flap 상태로 활주로 끝으로 90도 방향 100노트로 대시해서 그대로 턴하면서 flare. 사뿐히 터치다운 후에, 터치앤고를 실행하고, 바로 활주로 위에서 030 헤딩으로 틀어 북쪽으로 빠져나옴. 10000피트 넘는 대형 활주로에 제트기와 함께 나란히 했던 짜릿한 순간이었다. 사진을 찍을 수 없는 바쁜 상황인게 너무 아쉬웠다. 돌아오는 길에 타임빌드 시간이 남아서 Fort pierce 에서 각종 랜딩 열심히 연습하고 귀가. 이제 체크 비행 하나면 step 2 가 완전히 종료된다. 준비 완료. 체크 대기. 5일간 휴가 ㅜㅜ

Post Brief : unfamiliar airport 에 보다 신중한 접근. short field landing 시 무리해서 nose down 하지 않도록. soft field landing 시에 속도가 줄기전 back pressure 를 너무 과하게 주지 않도록.
Total F/T : 128.8 Hrs


lono.pe.kr from 2001.04.24 by lono

 

[ Reply ]
[ Home ]